경제
세포라 어뮤즈, 라이브 방송 1시간 만에 완판
입력 2020-09-24 00:03  | 수정 2020-09-24 10:15
세포라 코리아가 지난 22일 브랜드 어뮤즈(AMUSE)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서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어뮤즈는 ‘세포라가 선택한 이 달의 브랜드로 선정,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가을 신제품과 베스트셀러인 ‘성수동 아이팔레트와 파우더 립밤 세트, ‘크림 밤 쿠션과 파우더 립밤 세트, 그리고 ‘쁘띠 웜 키트 립 2종과 블러셔 1종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네이버 셀렉티브 플랫폼을 통해 판매했습니다.

22일 오후 10시부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매장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방송은 무려 1만 2천 명 이상이 시청했습니다.

6만 개 이상의 ‘좋아요와 ‘세포라와 어뮤즈라니 엄청난 조합이다, ‘어뮤즈를 이런 구성에 득템할 수 있다니! 이번 세포라 어뮤즈 방송 대박이다 등의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어뮤즈가 방송 전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방송 소식을 알리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한 것 역시 라이브 방송 성공에 한 몫 했다는 분석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