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리조트 내에서 휴식,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시티(Thanks Giving Day with Paradise City)' 행사로 여유로운 야외공간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부대시설에서 인파 걱정 없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측은 "인기 브랜드 제품들로 꾸려진 '휴식공간'과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플레이 공간'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에서 영감을 얻은 '플라자'에서 블록완구로 만들어진 움직이는 기차, 남산타워, 개선문 등 흥미로운 미니어처 작품들을 감상하고 직접 블록으로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 자전거 스트라이더(STRIDER)의 대표 제품을 아이와 함께 체험해보고 캐릭터 전시 관람과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요기보 빈백으로 구성된 휴식 공간도 마련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나는 전통놀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놀이를 자녀와 함께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매직풍선도 제공해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시원하게 탁 트인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인디언 텐트 포토존, 연날리기, 플라잉 디스크, 비눗방울 체험 등 아이들을 위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프로그램 별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박 전용 상품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럭셔리 호캉스족을 위한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준비돼 있어 취향에 맞게 연휴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수영장 이용(일부 상품 제외) ▲피트니스 2인, 키즈존 4인 이용권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리조트 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최고 수준의 미식을 즐기며 풍요로운 연휴를 기념하는 다이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엄선된 제철 식재료로 장인이 선사하는 '스페셜 스시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맥주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추석 치맥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두 프로모션 모두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아트가든'에서는 추석 연휴(9/30~10/4) 와 한글날 연휴 기간(10/9~10/10) 동안 미디어파사드쇼로 가을밤을 수놓는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외벽 전면을 환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영상과 음악의 향연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