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2.0 로드맵 선공개
입력 2020-09-22 14:16  | 수정 2020-09-24 09:09
[사진 제공 =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2.0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9월 업데이트로 2.0 업데이트의 일부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22일 밝혔다.
내년 초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삼국블레이드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2.0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며 대대적인 게임 내 변화를 예고했다.
먼저 이달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까지의 도달 시간을 최대 70% 단축한 육성 밸런스 조정이 우선 적용된다.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원하는 장수를 얻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10연속 무한 선별 뽑기가 추가되고 장수의 승계 진급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둔갑장수 뽑기와 같은 시스템도 추가돼 더욱 쾌적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개발자 노트에 따르면 향후 삼국블레이드 2.0 업데이트와 함께 전투 리뉴얼을 통해 보다 많은 장수들을 육성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직접 조작 전투 체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격 방어의 균형감을 위한 기본 전투 공식 개선, 장수 개별 버프 및 디버프 조정, 초월 스킬 방식의 변경 등의 다양한 변화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또 뛰어난 퀄리티의 배경과 적, 신규 연출이 등장하는 등 새로운 11전장이 추가되고 전장에서 획득 가능한 재료들을 이용해 장수들을 추가로 육성하고 강화할 수 있는 요소들이 추가된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