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진석X송푸름X김프유, ‘너의 사랑이 될 수 있다면’ 오늘(20일) 발매
입력 2020-09-20 11:28  | 수정 2020-09-20 13:18
이진석 송푸름 김프유 ‘너의 사랑이 될 수 있다면’ 사진=JMG(로칼하이)
기타리스트 이진석과 가수 송푸름, 김프유가 뭉쳤다.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진석, 송푸름, 김프유의 신곡 ‘너의 사랑이 될 수 있다면이 공개된다.

레이블 JMG(로칼하이)를 통해 발매될 ‘너의 사랑이 될 수 있다면은 이제는 꿈이 되어버린 지나간 사랑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을 표현,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김프유는 Mnet 예능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2의 탑8까지 오른 ‘울진 청정 보이스 송푸름이 진행한 아프리카TV ‘송푸름의 듀엣상대를 찾아라를 통해 발굴된 보컬리스트다.


이에 김프유와 송푸름 두 사람의 특별한 보컬 시너지가 기대도 모으고 있다.

JMG(로칼하이) 측은 이진석과 송푸름, 김프유가 합작해 ‘너의 사랑이 될 수 있다면이 완성됐다. 앞으로도 특색 있고 뛰어난 가수들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며, 이런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음악 활동과 꿈을 위해 적극적으로 음원 발매를 지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