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16일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고객중심의 상품·서비스 개발과 디지털혁신, 소비자보호, 사회적 가치 창출 등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들을 담았다. 또 지속가능경영 성과부터 기업 지배구조까지 현황과 결과를 공개하고 고객과 협력사 및 임직원, 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여승주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피해 고객 특별지원과 라이프파크 연수원 생활치료센터 지원, 착한마스크 캠페인, 맘스케어마켓, 언택트 봉사활동 등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왔다"며 "이번 보고서 발간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과 주주,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 또한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