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에서 온라인 사업 강화를 위해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을 SSF샵에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Key) 아이템을 새롭게 해석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새로운 고객 유입 등 접근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구호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꼭 경험해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have)',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변치 않는 '타임리스(Timeless)',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상품이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내놓았다.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collar)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며 "새로운 고객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상품들로 구호에 입문해 그 매력에 흠뻑 빠지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구호는 '에센셜 라인'에 한해 오는 21일까지 10% 할인과 30일까지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