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의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인 ‘New 시리즈 9과 ‘시리즈 8이 출시 1년 만에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라운의 'New 시리즈 9&8'은 자극은 줄이고 절삭력은 높인 인체공학적 컷팅 요소와 사용자의 피부 상태를 읽고 면도 습관을 기억해 맞춤 면도가 가능한 최첨단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회사 측은 초정밀 면도를 지원하는 8방향 프리미엄 슬림 헤드를 채택했으며, 액티브 리프트 트리머와 스킨가드가 피부 자극 없이 깔끔한 면도를 제공한다고 설명합니다.
앞서 지난해 8월 런칭 이후 1년 만에 300억 대 판매를 돌파했으며,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실 사용자의 누적 후기가 1천여개를 넘어섰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브라운의 'New 시리즈 9&8'은 자극은 줄이고 절삭력은 높인 인체공학적 컷팅 요소와 사용자의 피부 상태를 읽고 면도 습관을 기억해 맞춤 면도가 가능한 최첨단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회사 측은 초정밀 면도를 지원하는 8방향 프리미엄 슬림 헤드를 채택했으며, 액티브 리프트 트리머와 스킨가드가 피부 자극 없이 깔끔한 면도를 제공한다고 설명합니다.
앞서 지난해 8월 런칭 이후 1년 만에 300억 대 판매를 돌파했으며,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실 사용자의 누적 후기가 1천여개를 넘어섰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