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오는 10일까지 브루어리 전문 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한 수제 맥주를 3천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TV 예능 프로그램에도 소개됐던 맥주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주는 페일 라거로,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안도현 시인의 작품 '너에게 묻는다'를 패러디해 맥주 캔을 장식했다고 AK플라자는 설명했습니다.
이 맥주는 이달 10일까지 분당점 1층 광장 피아짜360와 수원점 및 평택점 식품관에서 선착순으로 3천캔이 한정 판매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TV 예능 프로그램에도 소개됐던 맥주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주는 페일 라거로,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안도현 시인의 작품 '너에게 묻는다'를 패러디해 맥주 캔을 장식했다고 AK플라자는 설명했습니다.
이 맥주는 이달 10일까지 분당점 1층 광장 피아짜360와 수원점 및 평택점 식품관에서 선착순으로 3천캔이 한정 판매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