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토피아` 백현X마크, 두번째 티저 오픈...`반전美+만찢남 비주얼`
입력 2020-09-04 14:5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노을희 인턴기자]
‘M토피아 백현과 마크의 두 번째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공개되는 슈퍼엠(SuperM)의 첫 단독 리얼리티 ‘M토피아의 두 번째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 ‘카리스마 레이서로 변신한 백현과 ‘꽃을 든 남자 마크의 반전 가득한 ‘만찢남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웨이브(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M토피아는 ‘K-POP 어벤져스 슈퍼엠 (백현, 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이 원하는 모든 것이 준비된 유토피아 ‘M토피아에서 먹고 즐기고 힐링하는 일곱 멤버의 특별한 휴가 여행기를 담는다.
지난 1일 첫 정규 앨범 ‘슈퍼 원(Super One)의 신곡 ‘호랑이 (Tiger Inside)를 발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슈퍼엠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M토피아의 두 번째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M토피아의 첫 공개를 앞두고 1차로 오픈 된 태민, 루카스의 이미지 티저에 이은 두 번째 이미지 티저의 주인공은 백현과 마크다. 카리스마 넘치는 레이서로 변신해 세상 멋진 모습을 뽐내는 백현과 턱시도와 꽃으로 ‘만찢남 자태를 뽐내는 마크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또한 장난기와 귀여움 가득한 두 멤버의 천진난만한 반전 웃음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M토피아에서 멤버들이 얼마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태민, 루카스, 백현, 마크에 이어 마지막 이미지 티저를 장식할 카이, 태용, 텐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M토피아의 마지막 이미지 티저는 9일에 공개되며, ‘M토피아의 서막을 알리는 메인 티저는 11일에 공개된다. 릴레이로 이어지는 새로운 티저 영상에는 멤버들의 어떤 매력들이 담길지 기대를 모은다.
7인 7색의 ‘슈퍼 예능감으로 무장한 ‘M토피아는 23일부터 매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제공│SM C&C STUDIO A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