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틴, ‘아이랜드’ 깜짝 등장...아이랜더 ‘예쁘다’·‘히트’ 커버
입력 2020-09-04 10: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오는 4일 방송되는 Mnet ‘I-LAND(이하 ‘아이랜드)에서는 글로벌 투표에 의해 탈락자가 결정되는 두 번째 테스트 결과와 세 번째 ‘콘셉트 테스트의 준비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는 글로벌 아이돌 세븐틴의 등장이 예고돼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Part.2 세 번째 테스트로 ‘콘셉트 테스트가 진행된다. 세 번째 테스트에 앞서 글로벌 아이돌 세븐틴이 직접 아이랜드를 찾은 가운데, 아이랜더는 유닛 결정을 위한 소미션으로 세븐틴의 ‘예쁘다와 ‘HIT의 커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세븐틴의 깜짝 방문으로 아이랜더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세븐틴에게 퍼포먼스 노하우를 전수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소미션으로 유닛을 나눈 아이랜더는 ‘청량과 ‘폭발이라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으로 세 번째 테스트인 ‘콘셉트 테스트 무대를 준비한다. 청량 컨셉의 ‘Chamber 5(Dream of Dreams)와 폭발 컨셉의 ‘Flame On, 두 곡을 통해 아이랜더들은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주 두 번째 미션 ‘케미 테스트 결과 프로듀서가 선정한 지원자 제이크는 글로벌 투표 마감 전 24시간 동안의 투표 수가 2배로 환산되는 베네핏을 획득했다. 글로벌 시정차 투표에 따른 순위가 지난 중간평가와 어떻게 바뀌었을지, 그리고 두 번째로 아이랜드를 떠나게 되는 지원자는 누가 될 것인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랜드'를 통해 발탁된 7명의 데뷔조는 방탄소년단을 탄생시킨 방시혁 프로듀서의 프로듀싱을 거쳐 연내 글로벌 아이돌로 데뷔하게 된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랜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