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 LED TV, 40일 만에 20만 대 판매
입력 2009-04-30 15:45  | 수정 2009-04-30 15:45
삼성전자는 세계 평판TV 시장을 겨냥해 전략제품으로 내놓은 LED TV가 출시 40여 일 만에 글로벌 판매 20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17일 국내와 유럽을 시작으로 북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차례로 LED TV를 출시해 단기간에 지난해 전 세계 LED TV 전체 시장 규모인 19만 대를 뛰어넘는 판매기록을 세웠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화질을 기본으로 초슬림 디자인과 LCD TV보다 40% 이상 낮은 소비전력 등 확실히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 것이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