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퀴즈’ 진현우X오지우 “`슛돌이` 지승준 유학, 김태훈 군복무 중”
입력 2020-09-03 09:34  | 수정 2020-09-03 09: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노을희 인턴기자]
‘날아라 슛돌이 1기 진현우, 오지우가 '유퀴즈'에 출연, 다른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은 ‘세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날아라 슛돌이 1기 출신 진현우, 오지우가 Y세대를 대표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진현우는 "서울교육대학교 3학년 재학 중"이라고 말했고 오지우는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전통미술공예학과에 다니고 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두 분은 그때에 비해 많이 크신 거고 저희는 많이 늙었다”라며 어느덧 20대 대학생이 된 두 사람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유재석이 다른 멤버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냐”라고 묻자 오지우는 (김)태훈이는 일본에서 축구 선수 활동을 하다가 군 복무를 하고 있다. (지)승준이는 캐나다에서 유학 중이라고 들었다”며 다른 멤버들의 소식을 전했다.
이어 유재석이 그간 궁금했던 '슛돌이' 출연료에 대해 묻자 진현우는 "성인이 될 때까지 출연료가 있었는지 몰랐다며 ”부모님께 물으니 촬영하면서 수원으로 태우고 나르고 옷 사 입혀 다 썼다 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날아라 슛돌이 1기는 지난 2005년부터 2006년까지 방영됐다. 당시 가수 김종국, 전진, 김종민이 코치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