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히트치자 이번엔 남녀공용 브랜드로
입력 2020-08-26 16:1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e)를 오는 28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럭키마르쉐는 럭키슈에뜨의 헤리티지를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특히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 MZ세대를 타깃으로 남녀 함께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마켓에서 행운을 사다'라는 뜻을 가진 럭키마르쉐는 첫 모델로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의 대표이자 2020년 각종 분야에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라비를 모델로 기용, 젊은 감성의 상품으로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첫 시즌에는 오버핏 맥코트, 아노락 점퍼, 티셔츠, 팬츠, 진, 버킷햇, 스니커즈, 백 등 총 51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오버사이즈 핏의 아우터, 셋업 코디가 가능한 재킷과 조거 팬츠, 볼륨 실루엣 티셔츠 등이 주를 이루며 컬러풀한 레터링과 테이프 디테일로 포인트를 삼았다.
가격대는 외투 14만~32만원, 상의 5만~17만원, 하의 9만~19만원대, 액세서리 3만~11만원이다. 럭키마르쉐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외에도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에 입점, 온라인 유통을 다변화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2012년 론칭 이후 매년 히트 아이템과 함께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럭키슈에뜨의 경쟁력을 발판 삼아 또 한번 새 활력을 보여줄 차례"라며 "MZ세대 공략을 위해 차별화된 콘텐트와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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