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24시간 만에 1억뷰를 돌파하는 폭발적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21일 오후 1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시 3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돌파한 26번째 뮤직비디오를 추가하면서 지난 6월 ‘Black Swan 이후 한국 가수 최다 1억뷰 뮤직비디오 보유 기록을 두 달 만에 갈아치웠다.
앞서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고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공개 20여 분 만에 조회 수 1000만 건을 넘겨 지난 2월 1시간 5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ON의 기록을 경신,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어 1시간 14분 만에 2000만뷰, 3시간 만에 3000만뷰를 넘기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정상은 물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Dynamite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담아 완성한 곡이다. 공개 후 (22일 오전 8시까지 기준) 전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작부터 끝까지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24시간 만에 1억뷰를 돌파하는 폭발적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21일 오후 1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시 3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돌파한 26번째 뮤직비디오를 추가하면서 지난 6월 ‘Black Swan 이후 한국 가수 최다 1억뷰 뮤직비디오 보유 기록을 두 달 만에 갈아치웠다.
앞서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고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공개 20여 분 만에 조회 수 1000만 건을 넘겨 지난 2월 1시간 5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ON의 기록을 경신,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어 1시간 14분 만에 2000만뷰, 3시간 만에 3000만뷰를 넘기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정상은 물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Dynamite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담아 완성한 곡이다. 공개 후 (22일 오전 8시까지 기준) 전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작부터 끝까지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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