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 “점점 그 여자가 신경 쓰여”…3차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0-08-21 15:08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 연정훈 사진=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3차 티저 캡처
배우 이유리와 연정훈의 의미심장한 만남이 담긴 ‘거짓말의 거짓말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내달 4일 오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연출 김정권‧극본 김지은‧제작 래몽래인)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눈을 뗄 수 없는 전개와 특급 배우들의 출연으로 올가을 독보적인 분위기의 드라마의 탄생이 기다려지고 있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는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을 이어가는 이유리와 연정훈의 모습이 담겼다. 연정훈은 위험한 상황에서 이유리를 구해줬던 일을 회상하고, 딸 고나희는 그를 떠올리며 슬퍼 보였어”라고 말하며 세 사람이 심상치 않은 관계로 연결될 것임을 암시한다.

특히 거듭되는 만남 속에서 점차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순간에 남편 살해범이 되어 친딸과도 이별한 이유리와 오직 딸만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연정훈이 서로의 삶에 어떻게 스며들게 될지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점점 그 여자가 신경 쓰여. 마음이 가라고 나지막이 읊조리는 연정훈의 목소리는 이유리의 존재로 인해 감정의 흔들림을 겪고 있음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내 피 칠갑을 한 채 누군가를 공격하는 이유리와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연정훈이 교차돼 이들이 감춘 비밀을 궁금하게 만든다. 서로에게 따뜻한 이끌림을 느끼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연정훈이 마주한 진실은 무엇일지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3차 티저 영상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