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아♥’ 던 “나도 데이트 고민 있어” 깜짝 고백(‘박장데소’)
입력 2020-08-21 10: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박장데소에 연예계 최고 ‘인싸 커플로 현아와 공개 열애 중인 던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이번 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박장데소에는 ‘현아바라기 던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다. 앞서 박나래와 임원희가 깜짝 변신하여 화제를 모았던 ‘현나와 임던의 실제 커플 던이 직접 데이트 평가단으로 나서는 것. 던은 커플들의 사연에 깊은 공감을 하는 것은 물론, ‘현아&던의 실제 데이트 고민과 달달한 연애 에피소드까지 과감하게 대방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주 ‘스마트폰 중독+생활패턴 차이 커플의 의뢰에 이어 이날 ‘박장데소에는 특별히 2쌍의 시청자 커플이 등장했다. 한 번도 육지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는 ‘제주 커플과 일과 학업에 지친 ‘주말 커플이 의뢰를 해온 것.
먼저 제주에서 만나 2년째 연애 중인 ‘제주 커플은 서울 데이트를 하고 싶지만 저질 체력인 남자친구로 인해 육지 데이트는 꿈도 꾸지 못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밝혔다. 이에 박나래·장도연은 커플을 위해 서울의 두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각자의 코스를 설계해, 서울 데이트의 끝판왕 코스를 선보인다.

이날 장도연은 뉴트로의 성지, 익선동에서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서울 데이트를 마련했다. 도연과 의뢰인 男은 더욱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개화기 의상 대여점을 찾아 마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모던걸X모던보이로 파격 변신했다. 또한 장가이드 전매 특허인 리액션 코칭 하에 장도연과 의뢰인 男의 리액션 열전도 펼쳐졌다. 이를 지켜보던 던은 ‘리액션 초보임을 고백했고, 즉석에서 장도연에게 리액션 교육을 받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박나래는 제주 커플의 첫 서울 데이트를 위해 상상을 초월한 ‘럭셔리 서울 데이트를 선보였다. 영화 ‘킹스맨을 연상케 하는 이색 볼링장부터, 아찔함과 설렘을 다 잡을 초고층 전망대,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레스토랑까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 역대급 스케일의 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보이는 서울의 화려한 야경에 이를 지켜보던 장도연마저 뷰는 인정이다”라며 감탄을 연발했다고 한다.
‘박장데소를 찾은 ‘제주 커플의 사연에 맞춰 서울 데이트 로망을 충족시켜줄 박나래X장도연의 신개념 데이트 코스와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솔직담백 던의 맹활약까지 더해진 ‘박장데소는 오는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