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D-2’ 있지(ITZY) “새로운 콘셉트, 어떤 반응일지 너무 궁금해”
입력 2020-08-15 09: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Not Shy'(낫 샤이) 발매를 이틀 앞두고 떨리는 컴백 소감을 전했다.
5개월 만에 돌아오는 ITZY는 "데뷔 이후 세 번째 컴백이다.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Not Shy'는 당당한 나를 표출했던 전작 'IT'z'(있지) 앨범들과는 다른 콘셉트다. 하루라도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떨리는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만들어낸 높은 완성도에 대해 설레는 심경도 드러냈다. ITZY는 "최상의 작품을 위해 다섯 멤버가 똘똘 뭉쳐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그래서인지 결과물이 잘 나온 것 같아 뿌듯하다"면서 "이번 타이틀곡을 듣고 다들 어떤 생각을 하실지 너무 궁금하다. 그리고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지켜봐 주실지 기대된다"라고 들뜬 마음을 뿜어냈다.
마지막으로 "점점 성장하는 ITZY가 되고 싶다.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다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신곡도 ITZY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신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으로 엔딩 따윈 상관없이, 거침없이 표현하는 사랑을 보여준다.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