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이 에세이 '무엇을 위해 살죠?'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것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진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께 진심을 전하고 싶어 대필도 쓰지 않고 한 글자, 한 글자 직접 썼는데 여러분들이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니 정말 벅차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오늘 엠카운트다운 무대도 최선을 다해서 잘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진영이 공개한 사진은 그의 에세이 '무엇을 위해 살죠?'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을 캡처한 것. 12일 발간된 '무엇을 위해 살죠?'는 13일 기준 주요 도서 판매 사이트에서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무엇을 위해 살죠?'는 박진영이 자신의 인생을 담은 에세이로 남달랐던 어린 시절부터 성공적인 가수 데뷔 과정, 뜻대로 풀리지 않던 미국 진출 등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한 인간으로서 삶의 진정한 답을 찾기까지의 여정을 솔직 담백하게 담았다.
한편 박진영은 12일 신곡 '웬 위 디스코'(When We Disco(Duet with 선미)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진영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격해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