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은혜, 셰어하우스 랜선 집들이+건강한 한끼(`은혜로그in`)
입력 2020-08-12 16:12  | 수정 2020-08-12 16: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배우 윤은혜의 일상을 담는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의 첫 화가 공개됐다.
12일 '은혜로그in'에는 "은혜로그인에서 랜선 한 끼"라는 제목의 1화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윤은혜가 구독자들에게 랜선 집들이 및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내용이 담겼다.
윤은혜는 간략한 집들이를 시작하며 "'신박한 정리' 방송 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 큰 장이 있던 것을 치우고 예쁜 벽으로 재단장했다"라고 소개했다. 윤은혜의 거실에는 다양한 종류의 책과 화사한 꽃들이 자리하고 있어 따뜻한 분위기를 풍겼다.
윤은혜표 한상차림도 공개됐다. 곤드레 무밥, 오븐 통삼겹구이, 청양고추 장아찌 등이 예쁜 그릇에 차려졌다. 윤은혜는 구독자들을 위해 랜선으로 쌈을 싸주는 등 새내기 유튜버다운 열정을 뽐냈다.

식사를 하는 동안 윤은혜는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윤은혜는 "쉬는 동안 못해 봤던 것도 많이 했고 주변 사람들도 많이 만났다. 저에 대해서 비우기도 하고, 나를 관찰하는 느낌도 가졌다"라고 말했다.
유튜브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서는 "그냥 누구 초대해놓고 음식 해드리는 것도, 촬영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정보를 드리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 그런데 생각을 달리하니 거창하진 않지만 '이렇게 먹으면 맛있어요' 이런 의견을 드리는 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게 윤은혜다'라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 10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인간 윤은혜'의 매력을 발산해 큰 관심을 받았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