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현준 측 “프로포폴 투약 혐의, 불법성 없다 결론...명예훼손으로 고소”(공식)
입력 2020-08-12 14:01 
신현준 공식입장 사진=DB
배우 신현준의 프로포폴 투약 혐의와 관련해 법률대리인이 입장을 밝혔다.

신현준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평안 측은 12일 김모씨는 지난 2020. 7. 13. 신현준의 프로포폴 불법투약 혐의가 있다며 강남경찰서에 고발장을 제출했다”라며 그 사실을 언론에 그대로 제보헤 다음 날부터 여러 매체들에서 보도되도록 했다”고 알렸다.

이어 강남경찰서는 김모씨의 위 고발과 관련하여 신현준에게 어떠 한 불법 사실도 발견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 2020. 7. 27. 해당 고발장을 반려하는 처분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또한 신현준이 마치 프로포폴을 불법적으로 투약한 것처럼 허위의 사실을 함부로 폭로하고 언론에 보도되도록 하여, 신현준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행위에 대하여는 이미 고소장을 제출하였으며, 그에 상응하는 법적인 처벌과 책임을 묻기 위해 계속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신현준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평안 공식입장 전문.

배우 신현준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평안입니다.
김모씨는 지난 2020. 7. 13. 배우 신현준의 '프로포폴 불법투약 혐의'가 있 다며 강남경찰서에 고발장을 제출하였고, 그 사실을 언론에 그대로 제보하 여 다음 날부터 여러 매체들에서 보도되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강남경찰서는 김모씨의 위 고발과 관련하여 배우 신현준에게 어떠 한 불법 사실도 발견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 2020. 7. 27. 해당 고발장을 반려하는 처분을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배우 신현준이 마치 프로포폴을 불법적으로 투약한 것처럼 허위의 사실을 함부로 폭로하고 언론에 보도되도록 하여, 배우 신현준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행위에 대하여는 이미 고소장을 제출하였으며, 그에 상응하는 법적 인 처벌과 책임을 묻기 위해 계속 단호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