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구 지역 관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지난 8일부터 시작된 ‘팔로우 플레이 잇(Follow Play Eat) 이벤트는 대구 지역 주요 관광지 4곳(이월드, 스파밸리, 대구 숲, 대구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구매와 함께 대구경북지사 및 각 관광지 팔로우 미션을 수행하면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이와 함께 공사는 오늘(11일)부터 삼성라이온즈 야구단과 공동으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홈경기 이닝 간 이벤트, 구단 SNS 이벤트로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를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MBN 문화스포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