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지난달 31일부터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와 에어컨, 공기청정기, 전기압력밥솥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대우의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됩니다.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이 원칙이며,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와 에어컨, 공기청정기, 전기압력밥솥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대우의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됩니다.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이 원칙이며,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