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달나라 프로젝트 2탄"…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오늘(31일) 첫방 [MK프리뷰]
입력 2020-07-31 07: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이식당이 오늘(31일) 첫방송한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나홀로 이식당(연출 나영석, 양정우)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홀로 이식당은 지난해 큰 화제를 몰고 왔던 달나라 공약 지키기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채널 십오야의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달나라 공약 대신 약속한 나홀로Lee식당 - 나노를 직원으로 채용하여 모든 회차 출연하겠습니다 프로젝트의 일환인 것.
앞서 나영석PD는 지난 5월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가 출연하는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를 론칭하며 구독취소 공약을 실천하기 시작했다.

나홀로 이식당은 산 좋고 물 맑은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식당에서 설거지 총 책임자, 설총으로 활약했던 이수근은 이번 이식당에서는 설거지는 기본에 메인 셰프부터 주방 보조, 서빙, 재료 손질, 계산, 주차, 감자 캐기, 불피우기까지 산골 식당의 모든 부분을 책임진다.
연출을 맡은 양정우 PD는 "공식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 이수근은 산골 식당에서 요리는 물론, 카운터 업무와 서빙, 그리고 설총으로서 설거지까지 전부 혼자서 해결한다. 첫 영업을 치른 이수근은 생각보다도 더 혹독하고 외로운 산골 식당 운영기를 선보여 짠한 웃음을 자아냈다"라고 전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tvN 나홀로 이식당은 10분 편성물로 31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shiny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