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첫방 D-2 '나홀로 이식당' 포스터 공개…드넓은 감자밭 속 이수근?
입력 2020-07-29 16:01  | 수정 2020-07-29 16:28
사진=스타투데이

첫방송을 이틀 앞둔 '나홀로 이식당'의 포스터가 깜짝 공개돼 화제입니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tvN 예능 프로그램 '나홀로 이식당'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산 좋고 물 맑은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강식당'에서 설거지 총 책임자, '설총'으로 활약했던 이수근은 이번 '이식당'에서는 설거지는 기본에 메인 셰프부터 주방 보조, 서빙, 재료 손질, 계산, 주차, 감자 캐기, 불피우기까지 산골 식당의 모든 부분을 책임집니다.

오늘(29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감자밭에서 캔 감자 더미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수근이 모습이 담겨 웃음을 선사합니다. 드넓은 감자밭에서 홀로 서있는 이수근이 왠지 모르게 외로워 보이면서도 나홀로 활약을 기대하게 합니다.


지난 24일 공개된 '나홀로 이식당' 0회에서는 준비된 만능일꾼 이수근이 산골 식당에서 일인다역으로 활약할 모습이 예고됐습니다. 메인 셰프로서 요리를 연습하고 주차부터 백그라운드 음악 등 예상치 못한 부분까지 이수근의 손길이 안닿는 부분이 없어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이수근은 "솔직히 (식당) 혼자 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지만 본격 손님이 참여하는 식당을 꾸릴 계획을 엿보이며 폭소를 유발합니다. 손님들이 직접 자신이 먹을 감자를 캐는가 하면, "반찬 잘하시는 것 있냐"라고 묻는 이수근의 유쾌한 산골 식당 운영 예고에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가 커집니다. 뿐만 아니라, 백종원에게 배우는 메뉴 선정 시간도 예고되며 더욱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모레(3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나홀로 이식당'은 10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