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의 소자본 창업형 신규매장인 'BSK' 계약 건수가 출시 한 달 만에 50건을 넘었습니다.
BSK는 '비비큐 스마트키친'의 약자로, 비대면 시대에 맞춰 배달과 포장으로만 특화된 매장입니다.
제너시스 BBQ는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2040세대를 타깃으로 한 소규모 매장"이라며 "실제로 신규로 BSK 매장을 출점하기로 한 계약자의 70%가 1980년대 이후 출생한 20~30대"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BSK는 '비비큐 스마트키친'의 약자로, 비대면 시대에 맞춰 배달과 포장으로만 특화된 매장입니다.
제너시스 BBQ는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2040세대를 타깃으로 한 소규모 매장"이라며 "실제로 신규로 BSK 매장을 출점하기로 한 계약자의 70%가 1980년대 이후 출생한 20~30대"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