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승기, ‘싱어게인’ MC 합류 “한 번 더 기회주는 오디션 취지에 깊이 공감”
입력 2020-07-29 11: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싱어게인에 이승기가 MC로 합류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기획 윤현준, 연출 김학민, 박지예)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재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지원이 쇄도하고 있다.
대한민국 ‘뉴트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슈가맨 제작진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관심을 모은 ‘싱어게인은 심사위원으로 유희열이 합류한 데 이어 관심을 모았던 MC에 국내 최고의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으며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승기는 설 자리가 필요한 모든 가수들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위한 오디션이라는 취지에 깊이 공감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합류 계기를 밝혔다.
‘싱어게인 제작진은 MC 이승기가 뛰어난 진행 실력은 물론이고 가수로서 누구보다 참가자들의 마음을 깊이 이해해줄 수 있는 적임자라는데 이의가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심사위원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