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최근 중동지역 12개국에 부호 층을 공략하기 위한 지역특화 에어컨 '타이탄'을 출시했습니다.
거인을 뜻하는 '타이탄'은 강력한 냉방 성능을 강조하는 뜻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습니다.
LG전자는 현재 연간 25억 달러 규모의 중동 가정용 에어컨 시장에서 1위를 점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강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인을 뜻하는 '타이탄'은 강력한 냉방 성능을 강조하는 뜻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습니다.
LG전자는 현재 연간 25억 달러 규모의 중동 가정용 에어컨 시장에서 1위를 점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강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