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세대 미인’ 김희정, 극찬 이끌어낸 ‘독보적 감성’[화보]
입력 2020-07-28 14: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배우 김희정이 화려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28일 하이엔드 비주얼 아트 뷰티 제로원 매거진은 김희정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정은 깊고 포근한 눈빛을 자랑하거나, 프랑스 여배우인 레아 세이두를 연상시키시는 비주얼로 ‘차세대 미인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과감하고 부드러운 메이크업과 화려한 색상이 돋보이는 숏 가발, 스타일링은 김희정의 신선한 변신을 강조하고 있다.
김희정의 화보를 기획하고 진행한 제로원 매거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다는 김희정의 새로운 도약과 전혀 다른 김희정의 인생화보가 탄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며 핑크 헤어스타일과 시스루 드레스는 마치 동화 속 판타지 나라를 여행하는 소녀같다. 김희정이 아니었다면 할 수 없는 시도와 과감함”이라고 김희정을 칭찬했다.
특히 진주를 연상시키는 피부 표현과 작은 진주알들의 오브제, 화려한 라이팅은 껍질 안에 감춰진 김희정을 표현, 또 하나의 예술이 탄생했다.
‘자연의 부활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화보의 스토리는 겨울을 지나 봄이 되면 피어오르는 대자연의 꽃을 주제로 지난 나와 지금의 나, 그리고 내일의 나를 바라보는 아름다운 향기를 표현했다.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감성으로 극찬을 이끌어낸 김희정의 이번 화보는 제로원 매거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
사진제공|제로원 매거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