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늘(25일) ‘싹쓰리 데이’…‘음악중심’ 데뷔➝팬미팅➝음원 공개
입력 2020-07-25 10:35  | 수정 2020-07-25 10:4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싹쓰리 데이가 시작된다. 2020년 여름을 강타할 싹쓰리가 커버곡 ‘여름 안에서와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의 무대가 오늘(25일)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날 팬들과 만나는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를 비롯해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 공개와 피지컬 데뷔 앨범 예약 판매 오픈까지 싹쓰리의 피, 땀, 눈물이 만들어낸 데뷔 앨범의 클라이맥스을 맞이한다.
지난 5월 30일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으로 결성된 싹쓰리는 약 2달 남짓한 시간동안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를 통해 2020년 여름 가요계를 싹쓸이하기 위한 앨범을 준비했다.
어느 순간 음원 차트에서 보기 힘들어진 댄스 장르를 부활시켜 보자는 마음을 모아 결성된 싹쓰리는 커버곡 ‘여름 안에서부터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까지 현재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싹쓰리는 결성부터 데뷔까지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오늘(25일) 오후 2시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을 연다. 이날 싹쓰리 멤버들은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싹쓰리 피지컬 데뷔 앨범 콘셉트와 구성을 직접 소개하고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시사회와 ‘그 여름을 틀어줘 청음회를 진행해 멤버들의 리얼한 리액션과 소감을 생생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사전에 받은 싹쓰리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고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이어 오후 3시 40분에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여름 안에서와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시원한 바다를 떠오르게 만드는 두 써머송을 싹쓰리 멤버들이 어떤 의상과 어떤 퍼포먼스로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토크하면 빠질 수 없는 싹쓰리 멤버들과 가요계 선배이자 ‘쇼! 음악중심의 MC인 SF9 찬희, 아이즈원 민주,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인터뷰는 어떨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싹쓰리의 또다른 곡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이 공개되며, 오후 6시 30분에는 MBC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그 여름 바닷가 MV 완전판이 공개된다.
싹쓰리 유두래곤-린다G-비룡는 오늘(25일) 90년대 감성을 2020년 감성으로 재해석한 데뷔 곡 ‘다시 여기 바닷가로 2020년 여름 가요계와 정면 승부를 시작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