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효성, 유튜브 통해 오디오북 영상 공개 “책 읽어주는 횻디”
입력 2020-07-22 10:57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전효성이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전효성이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을 통해 오디오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지난 17일 출간한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의 소개와 함께 글의 일부를 읽었다.

전효성은 첫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로 제가 작가 데뷔를 하게 됐다. 그동안은 음악이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를 통해서 여러분을 만났었는데 책을 통해서 작가로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서 굉장히 설레고 재밌달까요”라며 출간 소감을 밝혔다.

자신의 생각을 고스란히 전하고 싶었다는 전효성은 화려하고 수려한 문장은 아니지만 전효성다운 글과 전효성다운 사진에 집중해서 만들었다. 전효성의 말투, 생각, 감정,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지면 좋겠어서 크게 다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전효성은 책의 목차 중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Beauty & the Beast를 낭독했다. 전효성이 일상 속에서 좋아하는 것들을 묘사한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여성 연예인으로서 겪었던 경험들을 진솔하게 담아낸 'Beauty & the Beast'는 팬들에게 잔잔한 힐링과 감동을 선사했다.

라디오 DJ로도 활동하고 있는 전효성은 특유의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로 책을 읽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전효성은 듣고 싶은 구절을 신청하면 추첨을 해 직접 읽어주는 이벤트를 열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