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세계면세점, 명품 재고 직접 판다…`쓱스페셜` 론칭
입력 2020-07-21 14:20 
신세계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 쓱스페셜. [사진 제공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면세품 내수 판매를 위한 전문 온라인몰 '쓱스페셜' 애플리케이션(앱)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쓱스페셜에서는 일주일마다 새 브랜드를 면세점 정상가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품목은 블랑팡과 글라슈테 오리지날, 브라이틀링 등 시계 브랜드다. 이밖에 해밀턴과 미도, 프레데릭 콘스탄트, 스와로브스키, 토마스 사보 등 시계 및 주얼리와 지방시, 펜디, 로에베, 폴스미스, 아이그너, 쉐르보 등 패션 31개 브랜드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관세청은 지난 4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재고 면세품의 국내 판매를 한시적으로 허용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SI빌리지와 쓱닷컴 등 온라인몰을 통해 재고를 판매한 바 있다. 1차 판매 당일 품절률은 90%에 달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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