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 황정음에 “그냥 저랑 사귀시죠”
입력 2020-07-20 11:18 
그놈이 그놈이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5회 선공개 영상 캡처
배우 황정음을 경악하게 만든 윤현민의 만행에 이목이 집중된다.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5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 오늘(20일) 본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회사에서 실랑이를 벌이는 황정음(서현주 역)과 대표 윤현민(황지우 역)의 모습이 담겼다.

황지우(윤현민 분)를 기다리던 서현주(황정음 분)는 그에게 다가가 익명 커뮤니티에 말도 안 되는 글 올린 거 대표님 맞죠?”라고 날카롭게 따져 물어, 그에게 또 어떤 난처한 상황이 닥친 것인지 궁금해진다.


이에 반해 황지우는 그게 무슨 상관이죠? 이미 팀장님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됐는데, 그냥 저랑 사귀시죠”라며 뻔뻔한 태도로 대응해 경악을 부른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윙크까지 날리며 끈적한 분위기를 만드는 황지우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서현주의 분노가 폭발한다.

급기야 멱살까지 잡은 서현주는 당장 해명글 올려!”라고 황지우를 윽박지르지만, 조금의 타격도 입지 않은 듯 폭소를 터뜨리는 그의 모습이 더욱 흥미진진함을 자아낸다. 앞서 황지우는 서현주가 부당해고까지 당하게 만드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그녀를 자신의 곁에 두려 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눈길이 쏠리는 상황.

서현주의 굳건한 비혼주의가 황지우의 거침없는 애정공세에 흔들리게 될지, 서현주를 곤란하게 만든 사건의 전말은 무엇인지 오늘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