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연하는 뮤지컬 기획사와 예매처 등 12개 단체들이 연대해 '컴백 스테이지 COMEBACK S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문화를 향유하는 일상으로 돌아가자는 취지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기획사 에스앤코와 CJ ENM('브로드웨이42번가' '어쩌면 해피엔딩') , 신시컴퍼니('렌트'), 쇼노트('제이미'), 오디컴퍼니('맨오브라만차'), EMK뮤지컬컴퍼니('모차르트!')등 뮤지컬 기획사와 인터파크, 멜론티켓, 예스24, 티켓링크, 클립서비스, 네이버 예악 등 예매처 등이 함께 한다.
이 일환으로 15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전미도가 나레이션을 맡아 캠페인 취지를 설명하고, 최정원·김준수·아이비·조권·클레어 라이언 등은 코로나 예방수칙과 공연 매너를 설명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에 참여한 뮤지컬 제작사와 예매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원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