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한신공영, 중소형 구성 `안양 비산 한신더휴` 8월 분양
입력 2020-07-15 14:13 
안양 비산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 = 한신공영]

한신공영은 오는 8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안양 비산 한신더휴'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2개동 230세대(전용 ▲48㎡ 92세대 ▲62㎡A 46세대 ▲62㎡B 46세대 ▲71㎡ 4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수도권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석수IC와 산본IC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편하게 진출입할 수 있다. 수도권 1호선 안양 행정타운역 신설에 대한 사전 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인 데다 월곶~판교를 잇는 복선전철도 사업지 인근에서 개통할 예정인 만큼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도보통학거리에 샘모루초와 안양중앙초가 있고 희성초·비산초·덕천초·안양동초·안양부흥중·암곡중·비산중·부흥고·양명고·양명여고·경기게임마스터고 등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를 비롯해 안양1번가, 엔터식스, 2001아웃렛 등이 있다.

단지 인근 약 5만6000㎡ 부지에는 복합체육센터·노인종합보건·복지관·만안구청사·첨단지식산업 클러스터가 들어서는 안양 행정업무복합타운이 조성 중이다. 안양시는 행정업무타운 완공 시 1만여 명의 신규 고용유발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에 정부의 전방위적인 부동산 규제책이 적용되면서 실주거여건이 뛰어난 이른바 '똘똘한 한 채'로 수요 쏠림이 나타나고 있다"면서 "해당 분양사업장이 교육·교통·생활 등 각종 주거 인프라가 뛰어나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수요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