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밥블레스유2` 박나래 "돌아가신 父 꿈에서 숫자 6개 점지"...결과는 로또?
입력 2020-07-10 09:31  | 수정 2020-07-10 09: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노을희 인턴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로또에 당첨될 뻔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에서는 박나래, 송은이, 김숙, 장도연이 배우 라미란을 인생 언니이자 캠핑 고수로 초대,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나래는 "예전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아버지가 6개의 번호를 알려주셨다"라고 말해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나래는 "꿈에서 깨고 보니 아버지가 알려주신 번호 중 4개만 기억이 나더라. 나머지 2개는 기억이 전혀 나지 않아 결국 찍었다"라고 말했다. 옆에서 이를 듣던 송은이와 김숙은 "로또 번호 아니야?"라며 놀란 듯 반응했다.

박나래는 "정말 거짓말 같이 6개 중, 숫자 4개가 모두 일치더라"라며 로또에 당첨될 뻔한 사연을 털어놨다. 멤버들은 "그때 아버지 꿈 덕분에 대상을 타지 않았냐"며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와 숫자를 알려주시면 당장은 아니더라도 꼭 행운이 온다더라"라고 덧붙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밥블레스유2' 멤버들과 라미란은 함께 먹잘알 패밀리를 결성, 군침도는 캠핑 먹방을 선보였다. 양고기부터 파프리카, 대파 등 숯불에 구워먹는가 하면 골뱅이 국수, 라면, 가래떡구이, 허니버터 감자, 마시멜로까지 요리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박나래는 지난해 12월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지난달 열린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예능상을 거머쥐며 최고의 개그우먼임을 입증했다. '밥블레스유2'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도레미마켓‘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Olive 방송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