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가 개인형 연금(연금저축, IRP) 최초 신규 가입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상반기에 실시한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에 이어 시즌2 형식으로 하반기에도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에서 계좌개설하거나, 비대면 계좌개설 후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에 한하여 진행되며,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웰컴 이벤트'와 미래에셋대우로 계약을 이전해 오는 고객(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전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웰컴 이벤트는 개인연금, IRP를 신규 가입 하고 연금펀드(ETF, ETN 포함)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할 경우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것이다.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 IRP, ISA 계좌로 1000만원 이상 계약을 이전하는 경우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7~9월, 10~12월로 구분하여 2차례 진행하며 각 선착순 2000명씩 총 8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 중 웰컴 또는 이전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언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을 통해 신청을 해야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인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