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타이드 생명공학 전문기업 케어젠은 PTx 펩타이드가 함유된 데일리 바디 릴랙싱 제품 피티엑스 파이브민(PTx 5min) 바디케어젤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피티엑스 파이브민 바디케어젤은 남녀노소 일상생활과 스포츠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형태의 몸의 긴장을 완화하고 몸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제품이다. 사용하기 편리한 롤온 타입에 냄새와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젤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한 제품이다.
제품판매는 회사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케어젠은 최근 코로나19에 대한 펩타이드 스크리닝을 완료해 추후 글로벌 제품 상용화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정용지 케어젠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제2차 유행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위급한 상황인 만큼 관련 R&D에 집중해 제품 상용화를 최대한 앞당기겠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전 세계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해 전 세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면서 "또 케어젠은 세계 최대 수준의 펩타이드 라이브러리를 통해 다양한 적응증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보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여파로 관련업계의 침체 속에서도 실적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고 강조했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