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시어부2` 7人7色 비장한 단체포스터 공개
입력 2020-07-01 13: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도시어부가 단체 포스터를 공개, 7인 고정 체제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가 인턴 5인방 지상렬,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박진철 프로를 새 고정 멤버로 맞아들이며 진정한 ‘낚시 어벤져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같은 옷차림을 한 채 나란히 서서 일제히 한 방향을 바라보는 ‘도시어부2 멤버 7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화창하게 갠 날씨와 휘몰아치는 폭풍우가 공존하는 배경은 어떤 극한의 낚시 상황에서도 열띤 대결을 펼쳐나가는 도시어부들의 모험 그 자체를 보여준다.
특히 팔짱을 끼고 큰형님의 포스를 내뿜는 이덕화와 물고기를 품에 안고 사뭇 비장한 표정을 지은 이경규를 필두로, 새 고정 멤버 5인의 각기 다른 표정에서도 저마다의 개성이 느껴져 이들이 발휘할 예능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든든한 두 MC에 이어 다섯 식구를 새로 얻은 ‘도시어부2가 어떠한 강력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낚시 대결의 판도를 바꿀 일곱 멤버의 활약이 예고됨에 따라, 더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기록 싸움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2일 방송에서는 왕포 낚시 도중 서로가 서로를 살려주기 위한 훈훈하고도 열띤 분위기가 연출됐다고 해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악질 이경규의 전우애마저 폭발시킨 불안한 상황은 무엇인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채널A '도시어부2'[ⓒ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