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리아, 버거 `접는다`…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출시
입력 2020-07-01 11:49 
1일 출시된 롯데리아 `폴더버거`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 = 롯데GRS]

1일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 폴더버거는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접어서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6월 롯데리아 전국 일부 매장에 붙여진 '7월 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폴더버거 홍보 포스터로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추측과 화제를 일으켰다.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이 있다. 폴더버거 비프와 폴더버거 핫치킨 각각 5700원에 판매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폴더버거는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폴더블폰 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 40명, 3등 에어팟 프로 40명, 기타 제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일 하루 동안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