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틴, '퀴즈 위의 아이돌' 첫 게스트로 확정
입력 2020-06-30 16:26  | 수정 2020-06-30 16:29
사진=KBS2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제공

세븐틴이 KBS2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의 강렬한 포문을 엽니다.

7월 2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2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은 다국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퀴즈 우승팀이 되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퀴즈 대결로 순발력과 입담을 폭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앞서 ‘퀴즈 위의 아이돌의 MC로 정형돈과 장성규가 확정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정형돈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원픽 MC로, 다년간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쌓인 내공과 익살스러움으로 다국적 아이돌들과 어떤 새로운 궁합을 선보일지 시선을 모읍니다.


또한 정형돈에게 ‘선넘규라는 별칭을 선사 받으며 돈독한 사이를 과시하는 핫한 방송인 장성규는 특유의 솔직하고 위트 있는 입담을 바탕으로 정형돈과 뿜어낼 특급 궁합에 벌써 기대가 고조됩니다.

‘퀴즈 위의 아이돌의 첫 게스트로 세븐틴이 확정됐습니다. 세븐틴은 그간 예능을 통해 다채로운 끼와 흥 넘치는 모습들로 흥 부자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어 그들이 열어젖힐 퀴즈 대결의 첫 포문에 기대가 한껏 증폭됩니다.

특히 이번 첫 회에서는 외국 국적 멤버인 조슈아, 버논, 준, 디에잇과함께 호시, 도겸, 승관, 디노가 출전해 데뷔 6년 차의 단합력과 노련함을 바탕으로 퀴즈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퀴즈 위의 아이돌 제작진은 세븐틴의 출중한 상식들과 재치 있는 센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강렬한 첫 회가 될 것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세븐틴은 캐럿(세븐틴 팬클럽)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혀 ‘퀴즈 위의 아이돌 첫 방송에 기대감이 치솟습니다.

‘퀴즈 위의 아이돌는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의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 7월 20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 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