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내일(1일)부터 불황에 지친 사람들에게 일상 속 작은 행복과 즐거움을 일깨워 주는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병 뚜껑을 여는 순간 코카콜라의 상쾌함과 함께 삶의 작은 행복이 열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영화관 광고를 비롯해 온라인 게임, 싱글곡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했습니다.
이강우 코카콜라 상무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의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역할을 상기시키고 행복메시지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 캠페인은 병 뚜껑을 여는 순간 코카콜라의 상쾌함과 함께 삶의 작은 행복이 열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영화관 광고를 비롯해 온라인 게임, 싱글곡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했습니다.
이강우 코카콜라 상무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의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역할을 상기시키고 행복메시지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