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상장회사협의회는 오는 7월 1일부터 회원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협의회는 상장회사 관련 각종 법률 및 규정 관련 질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상담사례 FAQ, 실무상담 Q&A 및 유선을 통한 실무 상담 서비스, 정기적인 지역별 실무자 간담회 등을 회원사에 제공하고 있다.
협의회는 회원사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업 실무자와 협의회 전문가가 직접 대면하는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를 내달 1일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각 회원사 자체적으로 해결하기 힘든 현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가 필요한 기업에게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협의회는 기대했다.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는 홈페이지 내 '상담컨설팅'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내용 검토 후 일정을 협의해 방문 또는 내방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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