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슈퍼밴드' 출신 밴디지, 첫 정규 앨범 ‘432’ 발매…"멤버들이 직접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
입력 2020-06-19 15:30 

'슈퍼밴드' 출신의 실력파 신예 밴디지(Bandage)가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합니다.

밴디지는 오늘(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Coloring The Life(컬러링 더 라이프)'를 포함한 첫 정규 앨범 '432'를 전격 발표합니다.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싱글 'Square One(스퀘어 원)'은 몽환적인 밴드 사운드와 신선한 음악적 시도로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밴디지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자세히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앨범명 '432'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자연의 주파수 '432Hz'를 의미합니다.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이 위안을 얻었으면 하는 메시지를 담아 밴디지 멤버들이 직접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습니다.


타이틀곡 'Coloring The Life'는 '모든 사람들의 미래를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 함께 아름다움을 그려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매력적인 음색과 한여름의 선선한 바람결을 떠올리는 듯한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한편, 밴디지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슈퍼밴드' 출신의 이찬솔(보컬, 기타), 강경윤(드럼), 신현빈(기타), 임형빈(서브보컬, 기타, 베이스, 키보드)이 모여 결성한 실력파 브리티시 록밴드로, OST, 음악방송 출연을 비롯해 오는 21일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밴디지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당찬 신예 밴드의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 MBN 문화스포츠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