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요태, `히트다 히트` 신곡 연습 중..."여전히 가사 못 외우는 리더"
입력 2020-06-19 09: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현유진 인턴기자]
혼성그룹 코요태가 댄스 트로트 신곡 '히트다 히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곡 스포 영상 1탄. 여전히 가사 못 외우는 #리더님.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노래 제목은? #히트다 히트"라는 멘트와 함께 세 사람의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코요태는 나란히 앉아 신곡 음원을 맞춰보며 노래 연습에 한창이다. 영상에서 신지는 가운데에 앉아 보컬을 지휘하며 중간중간 코러스로 분위기를 신나게 띄웠다. 이어 빽가도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리듬감 넘치는 랩을 선보였다.
그러나 김종민은 가사를 다 숙지 못한 듯 자신의 파트를 잊어버려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본 신지는 "바보야. 종이를 봐야지. 왜 자꾸 카메라만 보는데"라고 장난스럽게 타박했다. 세 사람의 오래된 친구 같은 편안한 케미가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이 노래 히트다 히트", "대박 날 거 같아요", "어떡해요. 리더님 너무 귀여워요", "세 사람다 캐릭터 너무 확실해", "코요태. 다시 뭉친 거 축하해요.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그 와중에 신지 노래 짱 잘한다", "가사지 들고 있어도 까먹는 우리 리더님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코요태는 1년 4개월 만에 댄스 트로트 신곡 '히트다 히트'로 돌아온다. '히트다 히트'는 80년대 롤러장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복고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신지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