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
입력 2020-06-12 09:20 
푸르지오 TV광고 입면디자인 [사진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12일부터 푸르지오가 변화한 모습을 소개하는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작년 3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 광고캠페인을 잇는 후속작이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오픈된다.
이번 광고를 통해 대우건설은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에 바탕을 둔 단지 내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디자인과 공기를 소재로 두 편으로 제작했다. '디자인'편은 실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푸르지오'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보여주고, '깨끗한 공기'편은 대표적인 주거상품으로 공기질 관리시스템인 '푸르지오 클린에어시스템'을 소개한다.
이번 푸르지오 광고캠페인은 정체불명의 이미지나 유명인 모델을 최대한 배제하고 새로워진 디자인과 상품을 전면에 부각시켰다. 광고 속 장소들은 대부분 별도 제작된 세트장이나 전혀 동떨어진 고급스런 공간이 아닌 최근 준공된 '과천푸르지오써밋',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등 실제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들이다.

광고에 성우 나레이션마저 배제하고 강렬한 BGM과 함께 시각적으로 푸르지오의 상품을 느낄 수 있게 했고,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푸르지오에서의 삶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속 거리두기와 뉴노멀로 대표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주거공간으로서 아파트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며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이기도 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만족과 행복이 그 해답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미연 기자 enero2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