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 6시 주요뉴스
입력 2009-03-23 06:06  | 수정 2009-03-23 06:06
▶ 한파주의보…이번 주 꽃샘추위
경기 북부와 호남, 경남 내륙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됐고 서울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상 1도로 떨어지면서 이번주 중반까지 춥겠습니다.

▶ 추부길 영장 청구…이광재 영장 검토
박연차 회장으로부터 돈을 받은 혐의로 추부길 전 청와대 비서관이 구속영장이 청구됐습니다. 이광재 의원에 대해서도 구속영장을 청구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 미 "여기자 억류 북측 대답 기다려"
미국은 억류된 여기자 2명을 해결하기 위해 북측과 접촉했으며, 대답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미국 관리가 말했습니다.

▶ 정동영 내일 정세균 대표와 '담판'
정동영 전 장관이 귀국해 전주 덕진 출마를 공식 확인했습니다. 내일 정세균 대표와 만나 담판을 벌입니다.


▶ 접대 장소 조사…전 매니저 오늘 출두
장자연 씨 소속사 사무실에 있는 침대와 욕실이 있는 층이 성상납 장소로 지목된 가운데, 전 매니저 유씨도 오늘 경찰에 출두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야구 미국-일본 승자와 내일 결승
한국 야구 대표팀이 베네수엘라를 10대 2로 대파하고 결승에 진출해 오늘 미국-일본 승자와 내일 결승전을 치릅니다.
-------------------------------------------
▶ 29조 원 추경예산 내일 확정
고위 당정에서 오늘 28조원 이상의 추경예산이 확정돼 내일 국무회의를 거쳐 국회에 제출됩니다.

▶ 민주당 '신영철 대법관 위증' 고발
민주당 이종걸 의원 등 의원 5명이 촛불재판 배당과 관련해 신영철 대법관이 국회에서 위증했다며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