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20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 오늘(8일) 개최…이순재·강다니엘 수상
입력 2020-06-08 09: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이순재부터 김수미, 강다니엘, 이달의 소녀 등이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수상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오늘(8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소비자 조사를 통해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
국민배우 부문에는 이순재가 선정됐으며 국민 엔터테이너 부문에는 김수미, 남자 솔로가수 부문에는 강다니엘이 이름을 올렸다. 또 여성보컬 부문에 아이유, 남자배우 부문에 김병철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라이징스타 부문을 차지한 것은 이달의 소녀, 개그맨 부문에는 이진호, 핫아이콘 부문에는 양준일이 이름을 올렸고 엔터테이너 부문에는 김종민, 여자배우 부문엔 김소현이 올랐다. 이뿐 아니라 연예인 유튜버 부문엔 윤보미, 스포테이너 부문에는 허재, 액터테이너 부문에는 김하영이 수상자가 됐다. 또 V.O.S, 박슬기, 오정연, 이사배, 도티, 염혜란 등도 활약을 인정받아 상을 받게됐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