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럽지`, 29일 방송으로 시즌 종료 "새 시즌 돌아올 것"[공식]
입력 2020-06-03 17: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오는 29일 17회 방송을 끝으로 첫 시즌을 종료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측은 오는 29일 17회 방송으로 첫 시즌을 마무리한다. 실제 연예인의 연애 스토리라는 파격적인 콘셉트이기에 첫 시즌에서는 다양한 시도와 실험을 했다면, 이후 새 시즌에서는 더 찐하고 더 리얼한 연애 스토리로 찾아오겠다”라고 전했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지난 3월 9일 첫 방송된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의 리얼 연애 일상을 담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연예인 커플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부럽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다채로운 러브스토리는 매주 월요일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약 4개월간 운명커플 최송현-이재한, ‘두더지 커플 지숙-이두희, ‘장수커플 우혜림-신민철, ‘힙스터 커플 치타-남연우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연예인 커플들의 파격적인 리얼 연애 스토리는 안방에 웃음과 설렘, 감동까지 선사하며 ‘사랑에 대한 다양한 시선과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했다.
첫 시즌 종영까지 앞으로 남은 4회 방송에서도 운명커플 최송현-이재한, ‘두더지 커플 지숙-이두희, ‘장수커플 우혜림-신민철, ‘힙스터 커플 치타-남연우의 좌충우돌 반전의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다. 시즌 종료 후 더욱 찐한 러브스토리와 함께 새 시즌으로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