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퓨어Q9 파워프로` 출시
입력 2020-06-01 16:09 
일렉트로룩스 `퓨어Q9 파워프로` [사진제공 = 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생활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Q9 파워프로'를 국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올해 첫 무선청소기 신제품인 퓨어Q9 파워프로에 '파워프로 롤러'와 '올 뉴 모터'를 적용해 강력한 밀착 흡입력을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루바닥에 특화된 소재의 파워프로 롤러로 흡입력을 대폭 향상시켜 바닥먼지의 99%를 제거한다. 또한 미세먼지와 바닥 끈적임까지 빨아들여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도 바닥을 산뜻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신제품에 적용된 올 뉴 모터로 청소기 소음을 최소화하고, 흡입력은 극대화시켰다. 먼지통 내부는 나선형 사이클론 설계로 먼지통이 가득 찼을 때도 강한 흡입력을 유지하도록 만들었다.

이밖에 25.2볼트의 고용량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53분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5단계 필터 시스템은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여과하며 저중심 설계와 초경량 알루미늄 소재로 손목 하중을 최소화했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퓨어Q9 파워프로는 100년 넘는 일렉트로룩스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무선청소기"라며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청소의 신세계를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55만9000~63만9000원이며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경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