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2.3kg 휴대용 프린터 'TR150' 선 봬
입력 2020-05-30 10:40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작고 가벼운 휴대용 프린터 ‘TR150 제품을 출시합니다.

배터리까지 약 2.3kg의 초소형, 초경량 제품에 분당 최대 9장의 빠른 출력 속도로 영업사원이나 외근, 출장이 잦은 직장인에게 보다 유용한 모델이라는 설명입니다.

무선 LAN 기능을 기본 탑재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와이파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출력이 가능합니다.

특히, 배터리 부착 시 전원 케이블이 없어도 카페, 대중교통 이동 중 등 편리하게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면 AC어댑터뿐만 아니라 USB 케이블을 통한 충전도 가능해 휴대용 보조배터리, 차량용 충전기, 노트북 등으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브로슈어와 지원서, 동의서 등 자주 사용하는 문서 양식을 최대 5개까지 프린터에 저장해 컴퓨터 없이 프린터 자체에서 출력이 가능해 외부에서 갑작스럽게 자료가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무게도 가볍고 두께도 얇아 외부에서나 이동 시에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공간을 작게 차지하여 집 한 켠을 홈오피스나 홈스쿨링존으로 만들기에도 적합하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